싹쓰리에서 이효리가 언급한 '쎈 언니' 들이 그대로 모여서 만들어진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모여서 만든 환불원정대 또한 싹쓰리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가장 반가운 얼굴은 역시 엄정화인데요.

 

엄정화 - 과거 Poison 활동 사진 

 

연기로도, 노래로도 모두 성공한 1세대 여자가수죠.
아직까지도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8월에도 '오케이 마담' 이라는 영화의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습니다.

엄정화 노래

러블리하고 상큼한 웃음이 매력적인 엄정화를 보고있자면 그녀가 왕년에 무대를 휘어잡았던 섹시퀸이었다는 사실을 잊고는 하는데요.

 

엄정화 Poison

 

Poison, Festival, DISCO, 초대, 배반의 장미, 몰라 등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들의 주인공입니다.
1997년부터 2001년까지 가요대상 본상 수상을 했으면서 백살예술대상 수상까지도 한 사람이 바로 엄정화입니다. 

엄정화 나이

엄정화는 왕년의 스타인데 너무나 젊어보이는 모습에 나이를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엄정화는 1969년 생으로 2020년 올해 52세입니다.

 

엄정화 - 코스모폴리탄 화보

 

과거 무대 사진을 보면 현재와 별반 다를바가 없는데 어느 새 50대가 되었다니 놀랍네요. 

엄정화 결혼 계획은?

작년에 방송한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엄정화의 결혼 이야기가 살짝 언급되기도 했었는데요.

 

엄정화 결혼 (출처 : 미운우리새끼)

 

배정남은 엄정화에게 "우리의 디바는 결혼하면 안 된다. 결혼 생각은 있냐"고 물은 뒤 "내가 적극적으로 알아볼게"라고 말했다. 이에 엄정화는 "그 얘기 한지 벌써 15년이 됐다"고 발끈하면서도 금세 "어디 없을까?"라며 진심을 드러내 웃음을 줬습니다.

또한 엄정화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서도 "솔직히 이제는 이상형이 없다. 누구든 나 좋다는 사람이 좋다"고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최근 방송된 놀면뭐하니 프로그램에서는 엄정화가 매니저인 김종민, 정재형과 만나는 자리에서 자신의 목이 아팠던 일화가 나오자 바로 눈물을 보여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엄정화 갑상선암 극복 - 인생술집


엄정화는 과거 갑상선암에 극복했던 바 있습니다. 다행히 조기발견 및 치료를 했지만, 인생술집 프로그램 출연 등시 다른 사람의 숨소리 마저 부러웠다는 말로 당시의 심경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