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푸들 나방 Poodle moth
세상에나, 이렇게 귀여운 나방이 있었다니..

베네수엘라에서 서식하는 '푸들 나방' 이라고 합니다.
털이 복실복실하게 나있죠. 사실 나방이라고 하면 나비에 비해 생김새가 좀 덜 귀엽고, 특히 가루 날림이 심해 좀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었는데요. 이 푸들나방은 곤충이 아니라 강아지 느낌이 더 물씬 날 정도로 귀여운 외관을 가지고 있네요. 다만 나방치고.. 좀 많이 커보이죠?


사진 출처 : 텀블러

이 사진 속에서는 쪼꼬미 나방 맞네요. 아까 윗사진은 새인줄.. 워낙에 귀여운 외관 덕이 푸들나방 모습을 본뜬 인형도 있다고 해요.

저 다리도 귀여워 보이네요. 베네수엘라가 더운 지역임에도 털이 복실복실한 나방이라니, 신기하면서 언젠가 꼭 보고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