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티저가 공개되며 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소연과 엄기준. 악역을 너무 잘 소화하지요.
천서진과 주단태와의 관계에서
주단태가 관심있는건 천서진이 아니라 천서진의 청아재단이라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주단태의 배신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천소진은 여전히 오윤희를 의식하며 오윤희오윤희 소리지르는 모습을 볼 수 있고요.

주석훈은 완전 배로나와 한 배를 탔네요.

그리고 모두들 궁금해하는 심수련이 부활할까.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에서 심수련의 부활 여부를 두고 시즌2에서 보라고 하는 것으로 봐서는 다시 돌아올것 같기도 한데, 궁금하네요.
똑소리나는 앞가림으로 갓수련이라며 팬도 많은데 꼭 봤으면 좋겠네요.

펜트하우스 시즌2 언제부터
: 2월 19일 금요일부터 시작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