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터 다비스는 1986년 대학교를 졸업하고 캐냐로 여행을 갔었다.

하이킹을 하던 중 피터는 다리 하나를 들고 내려놓지 못하는 아기 코끼리를 보고

조심스럽게 코끼리에게 다가갔다.

자세히 보니, 그 코끼리의 발바닥에 나뭇가지가 관통되어 있었다.

피터는 자신의 나이프를 이용하여 나뭇가지를 빼주었다.

코끼리는 다친 발을 내려 놓고 피터를 한참을 쳐다보았다.

잠깐의 정적 후 코끼리는 크게 한번 울부짖고는 자기 갈 길을 갔다.

피터는 그 코끼리와 그 날을 살면서 잊은 적이 없었다.



20년 후, 피터는 아들과 시카고에 있는 동물원에 가게 되었다.

동물원에서 코끼리 울타리를 지나가는데, 한 코끼리가 다가와 피터와 아들 앞에 서서
다리 하나를 들었다 놨다를 반복하더니 피터를 향해 크게 울부짖었다.

피터는 코끼리를 자세히 보았다.

그 코끼리는 20년 전 자기가 도와준 코끼리 같았다.

피터는 울타리를 넘어 코끼리에게 다가 갔다.

코끼리는 다시 한 번 크게 울부짖었다.

그리고는 코끼리는 피터의 다리를 코로 감아들고 땅바닥에 내팽게 쳤다.

피터는 그 자리에서 즉사 하였다. 20년 전 그 코끼리가 아닌가 보다....


내 감동 물어내 임마ㅠㅠ

 

+ Recent posts